오늘 좋은 공부 하나 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돠~~

다른분들도 혹여나 실수 하실까봐 ㅋㅋㅋ

예를 들어 봅시돠~~

public String getSung()
{
    return sung;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name;
}

public String getFullName()
{
    return getSung() + getName();
}


흠 예가 좀 이상한가... ㅎㅎ ㅡㅡㅋ

여기서 getName이 만약에 null을 반환한다면????


getFullName()의 결과는 어찌 될까요????

NullException이 나야 할까요???

아니면 성만 나올까요??????


ㅠ.ㅠ 대략 난감한 결과...


최null이 나와버리는 대략 안습인 상황 ㅠ.ㅠ

아아아아아아아~~~~~~~~~~~ 왜왜왜왜왜왜오왜왜왜왜왜왜왜왜애ㅗ왜오왜왜왜

최null????

말이되요??? 말이 안되자나요 ㅠ.ㅠ

근데 말이 되내요 ㅠ.ㅠ

http://orangestation.tistory.com/tag/java%20String%20null%20+%20null

요기 가시면 더 자세한 설명있어용~~


실제 eclipse나 ide 디버깅 툴로 보시면

string 이 string 배열 같은 형식을 취합니다.

그래서 stringbuilder의 append와 같은 기능을 수행하게 됩니다.


다들 null 을 이용하여 +할때 조심조심 또조심 하세요~~

Posted by 나비 나비:D

BLOG main image
by 나비:D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8)
Programming? (0)
----------------------------- (0)
나비의삽질 (5)
Application (177)
SQL (51)
Web (27)
etc. (14)
Omnia (0)
---------------------------.. (0)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1,014,181
Today : 235 Yesterday : 3,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