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win을 재설치하는 경우 특정파일(mmopn32.exe)에서 에러가 발생하면서 실행이 되지 않는다.
제네시스 사이트에서 확인한 바에 따르면 프로그램의 빌드차이와 같은 이유로 발생한다고 한다.
번거롭더라도 앞서 설치되었던 ERwin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거한 후에 다시 설치하여야 한다.
1. 프로그램을 삭제한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2. 해당 폴더를 삭제한다.
[Program Files > CA]
[Program Files > CA_LIC]
- CA_LIC 폴더가 특정 파일의 공유 및 사용으로 삭제가 되지 않는 경우 해당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종료한다.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 > LogWatNT.exe]
3.관련 파일을 삭제한다.
시스템폴더(Windows)에 있는 Erwin*.*, RTBPreferences.pref, SCAPI.ini
4. 서비스를 종료한다.
제어판 > 관리도구 > 서비스 > CA_LIC*
5. 레지스트리를 정리한다.
검색을 통해서 관련 키워드로 설정된 값을 삭제한다.
Erwin, AllFusion, CA_LIC
6. 리부팅한다.
cf.
ca.com에서 평가판을 직접 다운받았을 경우 하나의 평가판 프로그램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평가판 자체도 라이센스 키를 가지므로 평가기간 만료후에는 새로운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야 할 것 같다.(실제로 적용해 보지는 않았다.)